1 . 루비 온 레일즈를 사용하는 예제를 따라했습니다. 루비의 경우 MVC가 매우 명확하고 ORM 개념을 사용하기 때문에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핫한(나온지는 10여년이 지났지만) Spring JPA와 하이버네이트 등을 사용하는 것 역시 새로운 것을 공부하는 즐거움을 가질 수 있을것 같습니다.
2. 뭐든지 깊게 익히지 못했기 때문에 프로젝트 하나를 진행해야 하는데 게으름이 문제입니다. 후딱 결정해서 후딱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3. Node.js 진영의 재단에 합류했습니다.
Thank you for purchasing a Node.js Foundation membership. Your membership will allow you to vote in the Foundation's annual elections via a secure online voting system.
4. 집중하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미 마음이 떳기도 하고 머리가 나쁜것도 원인이지만 결론적으로 회사에 집중하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가장 큰 이유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집중하고 싶습니다. 시간이 너무나 아깝다는 생각을 부쩍 많이 하지만... 역시 생각뿐입니다. ^^;
5. 간간히 이력서를 내고 있지만, 이력서 내는것도 귀찮습니다. 나를 증명하며 팔아야 하는 일련의 행동들이... 하지만 구직자라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관문이기 때문에 오늘도 힘겹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6.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라는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집중해서 읽고싶은데 머리가 나쁨 + 산만함 + 지하철에서의 집중의 힘듦 등의 오만가지 이유로 또 이런 글이나 쓰고 있습니다. 내일부턴 다시 집중해서 읽기!
7. 힘듦. 레알. 진짜. 정말. 친구랑 한 잔 하고싶습니다.
근데 난 친구가 1도없는듯... 역시 마느님이 최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